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17(목)
2014.04.14
조회 250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고난주간을 통해 다시금 나를 바라보며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귀한 날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고난이 나의 고난이 되게 하시고 오늘의 묵상을 통해 몸부림치며 기도하시는 주님의 삶이 나의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밤새 기도하시며 아버지의 이름을 부르시는 주님의 그 간절함과 애절함이 나에게도 있게 해 주셔서, 내 안에 주님의 그 심정으로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케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번 고난주간을 통해 주님의 십자가를 다시금 바라보며 십자가의 능력을 회복해 가기 원합니다. 내 힘이 아닌, 내 능력이 아닌 오직 주님의 십자가의 그 능력이 내 안에 차고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자격 없는 나를 구원해 주시고 나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신 그 주님의 사랑이 있었기에 오늘도 주님께 나아갑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나를 불쌍히 여겨 주시고 날마다 주의 피로 정결함을 얻게 하시며 십자가의 그 능력의 역사가 내 안에 아름답게 펼쳐져 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오늘 하루도 그 고난 속에 꽃피우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기 원합니다. 고난 없이는 영광도 없음을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주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제 진도 앞바다에서 일어난 여객선 침몰사고로 수백명이 숨지거나 다치고 또 실종됐습니다. 특히 수많은 학생들의 생사를 아직도 알 수 없어 더욱 안타깝기만 합니다. 그들이 주의 훈계와 교훈으로 자라나 주님께 영광 돌리는 자로 살아가도록 구원의 은총을 허락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잃어버린 가족의 소식을 기다리며 이 시간까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을 이들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슬픔 당한 이들을 손수 위로하옵소서. 실종된 이들을 찾는 일이 속히 이루어지도록 주님께서 주관해 주시고 구원의 팔을 펴시어 그들의 생명을 구원해 주시옵소서. 오직 주의 은혜를 간구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