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믿음을 주시고 이 새벽에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으로 우리가 새 생명을 얻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예수님께서 고난의 아픔을 받으시고, 질고를 지고 징벌을 받으시며, 찔림과 상함을 받으심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고 죄 사함 받았으며, 구원을 소유한 복된 자녀로 살게 되었으니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우리의 허물과 죄를 사하시려고 십자가에 달리셨던 예수님을 기억하고, 예수님의 사랑 앞에 늘 감격하며 예수님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옵소서.
우리 속에 있는 죄악의 뿌리들을 제거해 주시고, 예수님을 위해 아낌없이 향유를 부은 마리아처럼,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그리고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받으셨던 고난을 묵상하게 하옵소서.교회를 사랑하며 몸과 마음을 드려 순종하는 성도들에게 예수님이 승리하신 것처럼 말씀을 통해 담대하게 세상에 나아가 승리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세월호 침몰사고로 수백명이 숨지고 다치고 실종된 뒤 세 번째 밤을 보냈습니다. 죽음보다 더한 슬픔을 아시는 주님께서 몸과 마음이 무너져 내린 모든 이들의 슬픔을 위로하옵소서. 참으로 욕심 많고 어리석고 무능하며 불성실하고 자기 일에 책임지지 않는 이 패역하고 부패한 세대가 우리 어린 학생들과 무고한 생명들을 차갑고 어두운 바다에 가두었습니다. 하나라도 있을지 모르는 생명을 구하는 일을 주님께서 주관해 주시고 끝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게 하소서. 그래서 우리의 이번 부활절이 주의 구원하심을 보는 기쁨의 날이 되게 하시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도합니다.
십자가를 지심으로 우리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동행교회 ***-****-**** ***-****-**** haw747@hanmail.net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89-9번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