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이제는 만연한 봄기운을 맞이하며 새 하루를 시작하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어느덧 한해를 시작하며 벌써 3월 중순을 넘어 주님의 고난과 부활을 맞이하는 귀한 절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사순절 기간을 통해 더욱더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깊이 체험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오늘도 내 안에 계신 성령님께서 인도해 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함께하시는 예배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 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구원의 선물을 통해 날마다 주님을 보기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가지고 살아가기 원합니다. 나의 삶의 예배 자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들어내며 주변의 많은 영혼들에게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무엇보다도 내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께 나와 예배드리기를 소망합니다. 나의 가족, 친지들 그리고 친구들 꼭 예수 믿고 구원 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게 해 주십시오.
이번 사순절 기간을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는 놀라운 주의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무엇보다 내 자신이 그 영혼들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주옵소서.
주님이 부어주시는 그 사랑을 통해 오늘도 내 삶의 예배터에서 영혼구원을 위해 애쓰겠습니다. 부족한 나에게 힘주시고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