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주일 (이재학 목사)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을 예배함이 큰 복입니다. 오늘도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날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드리는 예배를 통해서 진리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는 시간 되게 하시고, 성령의 임재하심을 경험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다시 조국 강산에 예배가 일어나게 하시고, 예배를 통해 들은 말씀이 우리 삶 가운데 그대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더욱 세상 속에서 섬김의 예배가 있길 원합니다. 이 추위에 떨고 있는 우리의 이웃이 있음을 살피게 하시고 주의 손과 발이 되어 섬기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 순종하며 머물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한 곳에 도구가 되길 원합니다. 교회들마다 주의 사랑을 전하는 도구되게 하옵소서. 더욱 더 주의 사랑으로 넘쳐나고 복음으로 풍성해지는 주일이 되게 하옵소서. 어느 때보다 냉철한 분별의 지혜를, 통회하는 눈물을, 가슴으로 품는 사랑을 허락해 주셔서 소망의 울림통이 되게 하옵소서.
2014년도 주께서 주신 결심 견고하여 주의 말씀을 따라 승리하는 삶 되게 하옵소서.
더욱 기도하는 자리를 사모하게 하시고, 이 민족과 나라를 위해, 세계 열방을 위해 중보자가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