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주일 (이재학 목사)
사랑의 하나님!
내가 주님의 은혜를 무엇으로 보답할 수 있습니까? 지금까지 하나님의 손길이 있었기에 승리하였으며, 주님이 보여주신 사랑 있었기에 작은 것이라도 나눌 수 있는 여유 있었습니다. 죄인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은혜의 자리를 사모하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드리는 예배위에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게 도와주옵소서. 꼭 내게 하시는 말씀되어, 내 모습 주의 말씀 앞에 비추게 하시고, 모난 성품 주님 온전히 닮게 도와주옵소서.
금주에는 민족의 대명절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밟는 땅이 예배의 처소가 되게 하옵소서. 무너진 관계들이 회복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믿는 우리가 더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는 시간 되게 하시고 가정들마다 회복되어 주님의 온전한 교회되게 하옵소서. 우상 앞에 절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예배하는 시간되게 하소서.
다시 한 번 새해를 다짐하는 시간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 주신 사명을 확인하고 주님의 길을 온전히 걸어가게 하옵소서. 주님만이 우리의 능력이고 힘입니다. 주와 함께 동행 하는 그곳이 천국입니다. 더 주님과 친밀한 만남이 있게 하시고 한주 삶속에서 거룩한 산 제물로 되어 주님 영광 드러내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