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9일 수요일 청북 꿈이있는교회 최시용 목사
사랑의 주님! 오늘하루 생명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다들 분주한 가운데 있는데, 한주간 온 가족이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주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족을 만나기 위해 이제 출발하는 가정들이 있습니다. 가는 길 오는 길 아무런 사고가 없게 하시고, 서로가 만나서 주님의 은혜를 나누고 가족의 사랑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북한에 있는 같은 민족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가고 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이산가족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지 못하는 곳이 얼마나 불쌍하고 어리석은 곳인지를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허락하신 새로운 날 생명 주심에 감사드리며,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하는 자들에게 은혜를 베푸시어 믿음의 확신을 갖게 하옵소서. 저희들의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긍휼을 베풀자가 세상에 없사오니, 저의 죄를 대신하셔서 죽으신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을 믿고 의지하옵나이다.
사랑의 주님!! 삶의 여러가지 무거운 짐을 많이 지고 있습니다. 삶의 순간마다 무거운 짐을 풀어주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많은 사람들을 기억하시고 약한 자를 살피시는 주님! 사회의 약자들을 보살피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세상에는 창조주 하나님 외에 수많은 우상을 섬기는 자들도 있으니 그들이 참 진리 생명이신 주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특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우상에 빠지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많은 사람들이 물질과 눈에 보이는 것에만 욕심을 가져서 결국은 패망의 길로 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예수님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깨닫는 주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영원한 생명, 참 평안과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주간이 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절망과 고통 중에 있는 가족들을 살리는 좋은 설 명절이 되기를 원하옵나이다.
"나의 구원이 오직 여호와께로소이다." 라는 다윗의 고백이 오늘에 사는 저희들에게도 함께 하기 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청북꿈이있는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