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 같이 어김없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호6:3)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루도 주님과 함께 하루의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생명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있기에 언제나 감사하고 기쁨이 넘치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달려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난 날의 모든 죄를 회개하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정결케 하옵소서,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따르는 옛사람을 벗어 버리고, 심령이 새롭게 되며,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은혜로 구원의 반열에 세워 주시고 천국 백성 삼아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전쟁으로 많은 생명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 전쟁이 하루 속히 끝날 수 있도록 역사하셔서 더 이상 무고한 생명이 희생되지 않도록 도와주옵소서.
전쟁으로 가족과 터전을 잃은 자들의 눈물을 닦아 주소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쟁이 그치고 평화가 임하도록 역사하여 주소서. 주님, 이 땅, 대한민국에도 평화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전쟁의 위협이 상존하는 분단된 이 땅을 긍휼히 여기시고, 속히 평화와 믿음으로 하나 되는 통일의 역사를 이뤄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육신의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픔의 신음소리에 귀 기울이시고, 응답하여 주소서. 치유의 역사가 있게 하시고, 물질의 어려움에서도 벗어나게 하소서. 이 시간 무너진 우리의 믿음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모든 염려와 걱정을 주께 맡기며, 금과 은이 아닌 오직 성령과 함께하는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은혜 내려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