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주일
주님!
이 새벽에도 눈을 떠서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신실하게 주님을 찾는 모든 성도들을 오늘 이 주일날 큰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저들의 찬양을 받으시며 예물을 받으시며 기도를 들어 주옵소서. 성도들의 기도가 주의 앞에 분향함과 같이 되며 두 손을 들고 찬양함이 저녁 제사같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께서 기뻐 흠향하시는 예물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오늘 주일 예배를 드리는 작은 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예배인원이 없어 오늘도 쓸쓸하게 사모님과 가족들만 앉혀 놓고 예배드리는 교회도 많이 있습니다. 또 열 명 이하의 교회들, 젊은이는 없고 노인들만 있어서 예배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교회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교회에 장정들, 젊은이들이 가서 예배를 드림으로 예배분위기가 살고 활력이 넘치는 예배가 되도록 주님께서 예배자들을 파송하여 주옵소서. 본 교회에서 1부예배를 드리고 작은 교회에 가서 11시 예배를 드리며 헌금을 하면 작은 교회는 재정에 큰 보탬이 되고 예배도 더욱 활력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주님! 큰 교회들이 두 번 예배드리기 운동을 펼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큰 교회의 대부분은 작은교회성도들이 이동하여 부흥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큰 교회의 성도들이 두 번 예배드리기 운동을 펼침으로 작은 교회를 배려하여 큰 교회 작은 교회가 상생할 수 있게 하옵소서. 그렇게 됨으로 이제는 작은 교회들이 큰 교회에 대한 적대감의 상처들이 아물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속히 작은 교회들이 힘을 얻고 살아나게 하옵소서. 작은 교회들이 부흥될 때 이 땅에 진정한 부흥은 오게 될 줄로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