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23(화)
2013.04.22
조회 125
4월 23일 화요일

하나님 아버지!
지금 미국에서는 보스턴 마라톤 결승점 앞에서의 압력솥폭탄 테러, 텍사스비료공장 암모니아폭발 사고 등으로 많은 사상자가 생겼습니다.
일본에서는 후지산의 분화징조와 일본 곳곳에서 13일, 17일, 19일, 21일 연이은 규모6~7정도의 강진, 또한 20일에 중국 쓰촨성의 대지진, 또한 21일 우리나라 신안해역에서의 지진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자들이 혹시나 대 재앙의 징조가 아닌가하는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대재앙의 징조로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발생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멸시하고 우상숭배와 간음, 그리고 사회정의의 실종은 늘 하나님의 심판을 불러 왔습니다.

하나님!
하나님보다도 물질을 더 좋아하고, 인터넷에 넘쳐나는 색욕거리, 그리고 늘 성업 중인 러브호텔들과 많은 유흥업소들, 세계에서 수위를 다투는 이혼과 간음의 사건들,
세상과 하나님 사이에서 곡에를 타듯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성도들 모두가 하나님의 심판이 임박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상숭배와 간음으로 얼룩진 이 땅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그런데 주님의 이름으로 불리는 우리가 이러한 죄에서 무관하지 않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이 세상을 불신자들에게 맡기신 것이 아니라 우리 신자들에게 맡기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신자들이 잘못할 때 하나님은 세상을 심판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대사로서의 사명을 감당치 못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그래서 이 땅을 치유케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