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1(수)
2013.04.29
조회 150
5월 1일 수요일

하나님 아버지!
이제 5월이 되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합니다.
5일은 어린이날, 8일은 어버이날, 21일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부부의 날이기도 합니다. 갈수록 가정의 소중함을 많이 느끼지만 그 반대로 깨어지는 가정은 또한 얼마나 많은 지요. 하나님! 가정의 달 5월에 각 가정들마다 더욱 양보하고 이해하므로 가정을 잘 지켜가게 하옵소서. 특히 믿음의 가정들이 더욱 가정을 소중히 여기게 하옵소서.
노아 홍수의 가장 큰 원인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이 좋아하는 모든 여자를 아내로 삼음으로 인해 믿음의 가정이 무너질 때 세상을 물로서 심판을 하셨습니다. 믿음의 가정들이 더욱 하나님을 경외하는 아름다움을 지키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하나님을 잘 믿도록 믿음을 전수하게 하옵소서. 부모가 잘 믿는다고 자녀가 저절로 신앙생활을 잘하는 것도 아님을 봅니다. 그 훌륭한 히스기야 왕에게서 므낫세와 같은 극악한 우상숭배의 왕이 태어났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특히 어머니가 신앙생활을 잘할 때 그 믿음이 잘 전수가 되는 것을 봅니다. 어머니는 아무래도 자녀와 함께 있는 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그 만큼 자녀들에게 신앙을 전수할 기회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믿음 좋은 아내를 얻는다는 것은 복중의 복입니다.
이 나라의 모든 믿음의 가정들이 어렸을 때부터 자녀들을 믿음으로 잘 양육하여서 재산이 아니라 믿음을 유산으로 물려주게 하옵소서. 특히 하나님을 잘 경외하고 섬기는 훌륭한 믿음을 전수하게 하옵소서. 자녀들 앞에서 믿음의 삶을 잘 보이며 부부간에 아름다운 모습을 자녀들이 보고 자라도록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하옵소서. 어렸을 때부터 가정은 소중한 가치가 있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