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일요일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의 은혜가운데서 살게 하옵소서.
주님! 신문이나 각종 전단지를 보면 전도세미나가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그 세미나를 듣기만 하면 단번에 전도 왕이 되고 교회가 금방에 부흥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그러나 그 어떤 세미나가 사람을 구원하고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성령님의 역사가 아니면 아무것도 변화시킬 것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우리 힘으로는 어떤 사람도 예수 믿게 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그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시고 눈을 뜨게 하시고 귀를 열어주셔야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가 있고 또 그 말씀에 감동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됨을 봅니다.
그러므로 어떤 세미나나 프로그램이 아니라 성령의 역사가 있어야만 전도도 됨을 경험합니다. 하나님! 지금도 얼마나 많은 교회들이 한 영혼을 구하기 위하여 교회의 부흥을 위하여 전도하며 애를 씁니까?
주님께서 성령으로 함께 하여주옵소서. 성령 충만하여서 말씀을 전하게 하옵시고 그 말씀을 듣는 사람들이 변하게 하옵소서. 깨닫는 은혜를 주옵소서.
주님! 성령 충만케 하여달라고 부르짖는 성도들의 기도에 속히 응답하여 주옵소서. 전도의 능력을 부어달라고 기도하는 소리를 들어주옵소서. 성령의 권능을 주셔서 병자를 고치고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보여주며 전도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은사를 주셔서 주님의 마음으로 섬기며 사랑하며 전도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주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는 역사가 다시금 이 땅에 일어나게 하옵소서. 부흥의 불길이 다시금 강하게 이 한반도를 휩쓸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