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2월 14일(금)세월을 아끼게 하옵소서.
2012.12.06
조회 166
12월 14일 금요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입니다.

제목: 세월을 아끼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올해도 점점 끝이 보이는데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 이룬 것 없이 세월만 보냈습니다.
성경말씀에 세월을 아끼라고 하셨는데 세월을 아끼기보다는 물 쓰듯 허비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께서 주신 많은 날들을 게으르게 보냈으며 중요한 일보다는 허드렛일에 불과한 것에 시간을 많이 썼음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생명을 주시고 시간을 주셨음은 그 시간에 주님을 위한 귀한 일들을 하라고 주신 것인데 그 시간을 잘 사용하지 못하였음을 회개합니다. 한 달란트 받은 자가 책망을 받은 것과 같이 주님께 책망들을 자가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내년의 계획을 잘 세워야 할 때입니다. 주님! 계획을 세우지만 이루지를 못할 때가 많습니다. 내년에는 시간을 아껴서 잘 생활하도록 인도하여 주세요.
그러나 계획은 사람이 할지라도 이루시는 이는 하나님이라고 하셨으니 주님이 도와주시지 않으면 어느 것 하나 이룰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이 도와주시면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할 수 있으나 주님께서 돕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능한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도와주소서. 먼저 주님의 뜻을 알아서 주님의 뜻에 맞는 계획을 세우게 하옵소서.
그리고 올해의 남은 날 동안이라도 하나님 앞에서 충성하며 지내도록 힘과 능력을 주옵소서. 또한 대통령선거에 바른 판단을 하도록 지혜도 허락하옵소서. 누가 하나님의 뜻을 가장 잘 실천할 후보인지 공약을 잘 살펴보게 하옵소서. 이번에 뽑히는 대통령은 실패한 대통령이 아니라 성공한 대통령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끝_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함께한 새아침의기도 신원에벤에셀이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