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2월 17일(월)한 주간을 시작하며
2012.12.06
조회 178
12월 17일 월요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입니다.

제목: 한 주간을 시작하며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새롭게 한 주간을 시작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월요일입니다. 금주 간에는 대통령 선거도 있습니다. 어떤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될지 우리는 모르오나 이미 하나님은 합당한 자를 예비하고 계신 줄로 믿습니다.
사람은 외모를 취하나 하나님은 중심을 보신다고 하셨으니 중심이 하나님의 뜻에 맞는 사람이 당선될 줄로 믿습니다. 선거 막판까지 불법과 탈법이 없도록 지켜주시고 선거가 페어플레이가 되어서 선거후에도 큰 상처로 남지 않게 하옵소서.
후보들이 상대를 존중하며 선거를 치르게 하옵소서.
당 대 당으로서의 치열한 선거이지만 당당하게 공약대결을 펼치게 하옵시고 네거티브전략으로 상대방의 인격을 파멸시키는 선거가 되지 않게 하옵소서. 선거이후에도 국민들이 네편 내편으로 싸워서 작은 땅덩어리가 동서로 또 남북으로 갈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가되어서 점점 큰 파도로 밀려오는 세계적인 경제난에 잘 대비하게 하옵소서.
이번 대통령 선거가 국가적인 큰 축제의 장이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패한 사람은 승리한 사람을 축하하게 하시고 승리한 사람은 패한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이 오가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게 하옵소서.
비록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있기에 많은 국민들의 눈과 귀가 그리로 쏠려서 혹시나 작업장에서 사고가 나지 않도록 하옵시고 최선을 다해 능률을 올리는 한주가 되게 하옵소서.
이제 올해도 두 주간뿐이 남지 않았습니다. 최선으로 마무리를 잘하게 하셔서 올해의 목표를 사업장마다 다 이룰 수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끝_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함께한 새아침의기도 신원에벤에셀이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