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화요일
하나님 아버지!
지금 미국에서는 보스턴 마라톤 결승점 앞에서의 압력솥폭탄 테러, 텍사스비료공장 암모니아폭발 사고 등으로 많은 사상자가 생겼습니다.
일본에서는 후지산의 분화징조와 일본 곳곳에서 13일, 17일, 19일, 21일 연이은 규모6~7정도의 강진, 또한 20일에 중국 쓰촨성의 대지진, 또한 21일 우리나라 신안해역에서의 지진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자들이 혹시나 대 재앙의 징조가 아닌가하는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대재앙의 징조로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발생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멸시하고 우상숭배와 간음, 그리고 사회정의의 실종은 늘 하나님의 심판을 불러 왔습니다.
하나님!
하나님보다도 물질을 더 좋아하고, 인터넷에 넘쳐나는 색욕거리, 그리고 늘 성업 중인 러브호텔들과 많은 유흥업소들, 세계에서 수위를 다투는 이혼과 간음의 사건들,
세상과 하나님 사이에서 곡에를 타듯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성도들 모두가 하나님의 심판이 임박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상숭배와 간음으로 얼룩진 이 땅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그런데 주님의 이름으로 불리는 우리가 이러한 죄에서 무관하지 않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이 세상을 불신자들에게 맡기신 것이 아니라 우리 신자들에게 맡기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신자들이 잘못할 때 하나님은 세상을 심판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대사로서의 사명을 감당치 못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그래서 이 땅을 치유케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