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월 29일(목)선교사들을 보호하소서.
2012.11.23
조회 135
11월 29일 목요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입니다.



제목: 선교사들을 보호하소서.

하나님, 오늘 새벽에도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위험한 곳에서 복음을 전하기에 힘을 쏟는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은 지금도 신앙의 자유가 없는 곳에서 큰 위험을 감수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도바울께서 데살로니가 성도들에게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퍼져나가 영광스럽게 되고 또한 우리를 부당하고 악한 사람들에게서 건지시옵소서라고 기도해주기를 요청했습니다.
하나님 선교사들이 비록 어려운 곳에서 사역을 하지만 그들 마음속에 이 나라도 복음으로 깨어서 대한민국과 같이 복음이 흥왕하게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며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복음의 초창기에는 목숨을 걸고 복음을 들여오기도 하고 또한 복음을 전하다가 많은 분들이 순교를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얼마나 복음이 흥왕하게 되었는지요. 무슬림지역과 불교지역, 그리고 힌두교지역등에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보호하셔서 그들이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도록 지혜를 주시고 상황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또 간절히 바라옵기는 지금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과 전쟁 중입니다. 또 지구상에서 이스라엘을 없애버려야 한다며 핵폭탄 제조를 서두르고 있는 이란과 전쟁을 앞두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위험한곳에서 하나님이 부르신다며 며칠 전에 출국한 선교사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눈동자와 같이 저를 지켜주시고 또한 저를 통해서 영적으로 무지한 이스라엘을 깨우쳐 주옵소서. 그래서 복음이 백투더 이스라엘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바울 사도께서 기도요청을 하셨던 것처럼 복음에 무지함으로 핍박하는 부당하고 악한 사람들로부터 선교사들을 지켜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끝_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함께한 새아침의기도 신원에벤에셀이 함께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