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2월 9일(주일)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예배
2012.11.30
조회 174
12월 9일 주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입니다.



제목: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예배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귀한 주일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새벽부터 밤까지 주께 드려지는 예배에 홀로 영광을 받아주소서.
경건한 예배,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 하나님의 은혜가 회중들에게 촉촉이 임하는 예배가 드려지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예배를 통하여 살아갈 힘을 얻으며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며 하나님께서 나에게 원하시는 것을 깨닫게 하옵소서.
하나님! 예배가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런데 갈수록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보다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일에 초점이 맞추어지고 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눈치를 보고 재미있는 예배, 인기를 끄는 예배가 드려지고 있음을 회개합니다. 점점 예배 중에 하나님은 변방으로 밀려나고 인본주의와 이벤트성 예배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 하나님께서 이러한 예배를 바라보시면서 과연 어떻게 생각하실까를 생각하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빨리 올바른 길로 돌아오도록 예배 인도자들이 깨닫게 하옵소서.
예배가 오로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드려지는 참예배가 되게 하여 주소서.
그래서 솔로몬의 성전에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 찼듯이 우리의 예배당이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차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들께 함께하셔서 먼저 말씀에 은혜를 받게 하시고 그 받은바 은혜를 전하게 하옵소서. 성령 충만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그 마음이 가득하게 하옵소서. 그 얼굴에서 언어에서, 행동에서, 풍겨지는 인격에서 주님의 모습이 발현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끝_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함께한 새아침의기도 신원에벤에셀이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