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월 23일 수요일
2013.01.23
조회 119
1월 23일 수요일

하나님, 날마다 주님 앞에 나와서 기도할 수 있는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오늘도 우리의 기도소리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응답하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요즘 신문을 열면 많은 전도프로그램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해피데이 전도, 고구마전도, 바람바람 전도축제, 소금전도, 진돗개전도, 전도폭발, 4영리, 브릿지전도, 아파트전도, 빈대떡전도, 커피전도, 콩나물전도 등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전도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전도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전도가 안되기 때문에 이 방법 저 방법이 나오는 것인줄로 압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요 전도를 나가면 얼마나 무시를 당하는지 모릅니다. 어떤때는 인격적인 모독을 당하여서 다시는 전도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 주님께서 약속하신대로 우리에게 성령의 권능을 주시옵소서. 성령의 권능으로 전도할 때 복음이 그 사람의 마음속에 깊이 박혀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나님! 매주 많은 전도자들이 전도를 위해 나섭니다. 그들에게 노력하는 만큼 전도의 결과를 보게 하옵소서. 추수하는 기쁨을 맛보게 하옵소서.
불신자들이 전도됨으로 모든 교회들이 새희망을 갖고 불신자 전도에 힘을 쏟게하옵소서. 그래서 다시금 부흥의 축복이 이 땅에 가득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