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주일
하나님! 귀한 주일입니다.
오늘도 많은 성도들이 주님의 말씀을 그리워하며 교회로 나오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드리며 주님의 임재를 느끼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하여 전해지는 말씀을 온전히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게 하시며 그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오늘날 말씀은 넘쳐 나지만 그 말씀에 순종치 않기에 우리 크리스천들이 아무 능력이 없습니다. 말씀을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하여 듣는 것이 아니라 순종하기 위하여 듣게 하옵소서. 복된 사람은 주님의 말씀을 듣는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임을 믿습니다.
시1편에서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라고 했습니다.
하나님! 우리가 악인의 꾀를 따르지 않게 하옵소서. 악한 꾀를 도모하지 않게 하옵소서.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죄 된 행동에 동참하지 않게 하옵소서.
또한 오만한자가 되지 않게 하옵소서. 주님은 교만한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베푸신다고 하셨습니다. 겸손하게 남을 낫게 여기는 주님의 마음을 품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그 말씀을 늘 지켜 행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이 땅의 크리스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므로 영향력 있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드리는 모든 분들에게 한량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