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금요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입니다.
제목: 새로 주신 직분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제 2013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13년도에는 더욱 주님께 충성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지난 한해를 살펴보았을 때 불 충성했고 불성실하였음을 고백하며 회개를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또다시 직분을 주시며 충성을 기대하고 계십니다.
내년에는 주님께서 주신 직분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직분을 주시고 우리에게 기대하시는 것은 충성이라고 하셨습니다.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 아멘.
2013년에는 주님 앞에서 아낌없는 충성을 보이는 한해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2달란트, 5달란트 받은 자들과 같이 주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일에 최선을 다하며 충성하게 하옵소서. 새롭게 직분을 받았사오니 그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가 능히 감당할 수 있기에 그 직분을 주신 줄로 믿습니다. 비록 지금은 내가 그 직분을 못감당할것 같다할지라도 나보다 더 날 잘 아시는 하나님께서 주신 직분이니 분명 내속에 그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숨은 재능이 발휘되게 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그와 더불어 주께서 성령으로 충만케 하셔서 그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게 능력도 더해주실줄로 믿습니다.
또 주신 직분이 소중한 줄을 알아서 기도함으로 감당케 하옵소서. 기도하지 않고서 감당할 수 있는 직분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주께서 도와주셔야만 감당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주님께서 주신 직분은 또한 나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주신 줄로 믿습니다. 그 직분을 잘 감당할 때 하늘 상급이 크게 될 줄로 믿습니다. 우리가 구원은 주님의 무조건적인 은혜로 받지만 상은 나에게 주신 직분을 잘 감당함으로 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013년에는 하늘 상급을 많이 쌓는 한해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끝_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함께한 새아침의기도 신원에벤에셀이 함께 했습니다.
12월 28일(금)새로 주신 직분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2012.12.27
조회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