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월요일
새아침의기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교회 유하준 목사의 기도입니다
제목: 결심한 것을 다시 시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새해가 된지 1주일째입니다. 올해에 주님께 약속했던 것들을 잘 실천할 수 있게 도와주옵소서. 성경읽기 계획을 세워서 실천하고 있는 성도들도 있습니다. 올해에는 꼭 성경 1독을 해야겠다고 결심하며 시작을 하였지만 벌써 마음이 해이해져서 중단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다시금 힘을 내어서 계획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성경을 읽는 맛을 느끼도록 성령님 함께하옵소서. 다윗이 성경을 읽으면서 꿀 송이보다도 더 달다는 고백을 하였습니다. 성경을 읽으면서 주님을 만나며 주님의 사랑을 느끼며 힘을 얻게 하옵소서.
성령님이 깨닫게 하여주옵소서.
또한 기도하는 시간을 확보하게 하옵소서. 기도는 주님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며 또 주님의 뜻을 구하는 시간이 됩니다. 주님은 우리가 기도하기를 그렇게도 원하시는 데 기도로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게 하옵소서. 기도를 통하여 내가 주님 안에 주님이 내안에 계심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새해의 계획을 내가 이루려하지 말고 주님께 맡기며 주님의 도움을 얻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주시는 지혜를 가지고 일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올해에 결심한 기도시간의 확보를 꼭 이루게 하옵시고 그 어떤 시간보다도 우선순위를 두게 하옵소서.
루터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더 많은 시간을 기도하는데 들였다고 합니다. 내 힘으로는 도저히 안 되니까, 주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니까 더 많은 시간을 들여서 기도함으로 수많은 난관을 뚫고 종교개혁을 이룰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나님! 우리에게도 닥쳐오는 수많은 난관을 기도함으로 뚫어가게 하옵소서.
주님의 도움으로 이길 수 있게 하옵소서.
올해에 결심한 성경읽기와 기도하기가 계속해서 잘 진행이 되도록 하나님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월 7일(월)결심한 것을 다시 시작하게 하옵소서
2013.01.04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