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월11일(주일)젊은이들에게 꿈과 소망이 있게 하옵소서!
2012.11.09
조회 159
11월11일(주일)


젊은이들에게 꿈과 소망이 있게 하옵소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아침을 맞이하였습니다. 먼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기도로 시작하게 하옵소서!

일할 수 있는 대한민국에 태어나게 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 기업들이 생산 공장을 인건비가 저렴한 외국으로 옮겨버림으로 일할 곳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우리 젊은이들은 꿈과 소망 속에 열심히 공부해 왔습니다. 대학을 졸업하였으나 막상 서야할 곳이 없어서 당황해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성 정치인들은 말 바꾸기를 계속하면서 젊은이들에게 실망을 주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냥 주저앉을 수는 없습니다.

은혜의 주님! 이 시간 가구하오니 우리 젊은이들에게 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주님의 은혜가 아니고는 돌팔 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젊은이들에게 하늘의 지혜를 선물로 허락하사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백성을 위하여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소서! 결코 믿음과 신앙을 잃지 않게 하사 주님을 기쁘게 해 드리는 젊은 세대가 되게 하옵소서!

취업을 하지 못하는 젊은이들이 30대 창업자가 늘었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명퇴를 하신 분들이 창업자로 가세함으로 창업시대가 되었습니다.

우리젊은이들에게 지혜를 베푸셔서 벤처기업들이 번창함으로 해외수출에 파란 불이 켜질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주님 안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주님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는 젊은이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새 아침의 기도는 다음카페 3927말씀연구소 박봉웅목사의 기도문으로
더소리보이스트레이닝 센터의 원장이신 성우 홍승표 집사의 낭송으로
작은교회세우기연합이 함께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