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923 토 양성철 목사
2023.09.19
조회 339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시 63:1-3)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날을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살아갈 수 있는 삶을 허락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 안에서 펼쳐질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고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내가 있는 처소에서 최선을 다하며 덕스러운 삶을 살아가게 하옵시고 만나는 영혼마다 주의 평강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은혜가 넘쳐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보기 좋았더라 하신 이 세상이 환경 오염과 기상이변, 전쟁으로, 갈수록 황폐해져 가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도 침체에 빠져가고 있습니다. 모로코에서는 지진이, 리비아에서는 폭우로 인한 홍수로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들이 이어지게 하시고, 예수그리스도가 함께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하루하루의 일상이 얼마나 큰 축복이고 감사한 일인지 깨닫습니다. 하지만, 세상속에서 낙심하고 쓰러지는 연약한 주의 백성들도 많습니다. 우상을 섬기는 일에 빠지거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는 일로 하나님을 노엽게 하는 일이 없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할 줄 아는 지혜와 명철을 허락해 주소서. 광야 같은 세상에서 영적인 싸움을 할 때, 하나님이 함께하셔서 승리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수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솔로몬의 지혜와 다윗의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고, 여호수아에게 주신 담대함으로, 각자 원하고 노력한 최선의 결과가 나오도록 도와주소서.
어린 자녀로부터 어르신까지, 세상의 어려움과 육신의 질병으로 고통 속에 간구하는 간절한 기도를 들어주옵소서. 세밀한 음성에도 귀기울이시는 주님께서 그들의 손을 붙잡아주시고, 하늘의 소망이 가득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