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귀를 기울여 내 목소리를 들으라 자세히 내 말을 들으라”(사 28:23)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날을 열어 주시고 이 아침에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의 삶을 시작합니다. 오늘도 우리 가운데 도우시는 주님의 임마누엘이 새 아침을 열어가는 모든 성도 안에 있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계속되는 이상기후로 온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현실입니다. 하나님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됨을 아오며, 하나님께서 이 땅을 주목하지 않으시면 우리는 아무 소용이 없음을 아오니, 주여 이 나라와 전 세계를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농작물 피해로 마음 아파하는 농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주시고 수해를 당해 어려움 가운데 있는 이들의 마음을 위로해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여름 사역들을 맞이해 단기선교를 떠난 선교팀들이 많이 있습니다. 민족을 넘어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단기 선교팀들의 사역 가운데 함께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명령을 따라 삶의 자리에서부터 열방까지 나아가는 성도들 안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더하여 주소서. 복음이 필요로 하는 곳에 복음이 증거되게 하시고, 교회가 세워져야 할 곳에 교회가 세워지고, 위로와 긍휼함이 필요한 곳에 구제와 봉사가 이뤄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금 이 나라가 여러 가지 문제로, 혼란스러운 가운데 있습니다. 속히 불안이 걷히고, 이 나라와 세계 경제가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특히 정치인들이 자신들의 기득권을 위해 일하지 않게 하시고,
오만한자의 자리에 서서 국민위에 군림하지 않고, 국민을 섬기는 마음으로 일하도록 채찍질하여 주옵소서. 국민이 주인이라 말했던 정치인들의 언사가 행동으로 보이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이 홀로 영광을 받으실 것을 믿사옵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말씀으로만 세워가는 인천새중앙교회
인천시 부평구 길주남로 19 양성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