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810 목 현명인 목사
2023.08.03
조회 262
우리가 누리고 있는 모든 것들이 주님께로부터 온 것임을 믿습니다.
영혼이 잘 됨 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건케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남은 우리의 시간이 주님의 은총을 더욱 깊이 자각하는 복된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게 하신 생명수를 마시며, 주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는 거룩한 생명의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는 구원의 은혜를 증언하도록 부름 받은 천국의 사절입니다.
거룩한 연민과 사랑으로 우리에게 주신 전도의 소명을, 감사와 기쁨으로 감당하게 하소서. 분노와 경멸, 증오와 음란, 폭력과 질투의 죄악이 날로 늘고 있는 마지막 시대에, 빛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믿음을 돌아보고, 흐트러졌던 마음을 주님의 말씀으로 정돈합니다. 우리 몸이 주님의 성전임을 깨닫고, 모든 삶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주님, 우리에게 펼쳐질 영적 세상이 오늘 우리들의 삶을 통해 예표 되고 있음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복음의 발걸음으로 새 길을 가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해 두 손 들게 하시며, 귀를 열어 주의 말씀을 청종하고, 눈을 열어 영원한 세상을 소망하게 하옵소서.

주님, 이 세상은 완악하지만, 결국 모든 민족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 가운데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망의 길에 선 자들과, 생명의 길에 선 자들의 구분이, 심판의 칼로 임하게 될 때, 주를 찾는 우리를 기억하여 주시고, 긍휼의 은혜로 지켜 주옵소서.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주님께 올려 드리오며,
지존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