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518 목 현명인 목사
2023.05.16
조회 221
우리를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오며, 우리의 기도를 기뻐하심으로 응답해주시고, 은혜의 자율주행으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연약합니다. 세상의 무게에 짓눌려 낙심하기도 하고, 보이지 않는 길 앞에서 주저앉기도 합니다. 믿음이 있다고 하지만 근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아주 작은 수고에도 슬퍼하며 인생을 한탄하기도 합니다. 우리의 모든 사정과 형편을 아시는 주님이시오니, 긍흉을 베풀어 주옵시고, 권능의 오른손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희락의 노래가 찬양의 향기로 퍼져나가길 원합니다. 진리의 생명은 말씀의 향기로 전해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얼굴은 천국의 소망으로 빛나길 원하오며, 우리의 두 손은 하나님을 향하여 높이 들고, 우리의 두 발은 복음의 산을 넘길 원합니다. 우리에게 머무시는 그리스도의 영으로 함께하여 주옵소서.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이 믿음의 고백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사오니, 하나님의 복음이 선포 되는 곳에 구원이 있음을 모든 교회가 깨닫게 하시고, 예수의 생명만을 담대히 선포하여, 마지막 부흥의 때가 성령의 불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세상의 우상들을 하나님과 동일시 여기는 다원주의가 성령의 불로 소멸되길 원합니다. 영과 진리로 올려 드리는 예배가, 매뉴얼로 진행되는 종교게임이 되지 않길 원합니다. 메마른 눈으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지 않길 원하오며, 악한 길과 강포와 우상 숭배에서 떠나는 복 된 인생들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가 범하는 악행을 즉결심판 하지 않으시고, 구원에 이르도록 오래 참아 주시는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와 존귀와 영광을 올려 드리며,
우리를 부흥케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