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6.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하루의 시작을 기도로 열게 해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기도를 기뻐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뜻을 따라,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게 하여주시고, 주 안에서 마땅히 지켜야 할 성도의 모든 본분을 지키며 살게 하옵소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기쁨과 감사와 기도로 말씀하여 주셨사오니 아멘으로 순종하길 원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하심은, 우리의 영혼을 소생시켜주신 은혜를 기억하라 하심이오니, 구원받은 은혜를 늘 찬양하며, 항상 기뻐하게 하옵소서.
범사에 감사하라 하심은, 천국의 소망을 우리에게 주셨기 때문이오니, 십자가 사랑으로 부활의 생명 주신 은혜를 따라 범사에 감사하게 하옵소서.
쉬지 말고 기도하라 하심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의 임재를 지속하게 하려 하심이오니,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따라 쉬지 않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주님께서 우리에게 선한 것을 보이시고 구하신 대로, 정의를 행하고,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하나님과 함께 행하기를 원합니다. 사는 동안 엎드러짐이 있을지라도 일어나기를 원하오며, 어두운데 앉을지라도 빛으로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하오니 주님을 의지하는 우리를 위하여 논쟁하여 주시고, 광명에 이르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공의를 찬양하게 하옵소서.
선하신 주님은 환난 날의 산성이시오니, 주님께로 피하는 모든 자에게 인자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죄의 결박을 끊어주시며, 고통의 멍에를 깨뜨려 주옵소서.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여호와의 영광이 온 세상에 가득하기를 원하오며, 은혜와 진리의 근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