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한낮의 뜨거운 태양 아래 그늘을 만들어 쉬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한밤의 추위와 사나운 짐승의 위협 앞에 불기둥으로 보호하시는 주님께 경배합니다.
떠오르게 하시고, 멈추게 하셔서 나아갈 때와 멈춰야 할 때를 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의 양식을 내려 먹여주시고, 반석의 물로 마시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 앞에 존경과 찬송을 드립니다.
오늘도 새아침을 맞으며 한날의 삶에 구름 기둥, 불기둥의 선명한 인도하심을 간절한 마음으로 사모합니다. 주님의 영광의 구름이 성전 된 우리의 육체와 심령마다 영광으로 임하시옵소서. 충만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위정자들에게 솔로몬에게와 같이 국민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듣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잘 듣고 국민들의 마음을 헤아려서 좋은 정치를 펼치게 하옵소서. 기업인들이 땅에 떨어진 이삭을 줍지 말라 명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게 하옵소서. 넉넉하게 손을 펴서 연약한 자들에게 닿게 하옵소서.
교회들에게 주님의 음성으로 들려주시옵소서. 복음의 능력을 회복하여라. 기도의 능력을 회복하여라. 말씀을 살아내거라. 선한 역사를 이루거라. 지역 사회 속에 주님 나라의 의와 평강과 기쁨을 전하게 하옵소서.
좋으신 주님
무더운 여름입니다. 피서객들이 산과 바다를 찾습니다. 안전을 지켜주시옵소서. 마음 것 웃게 하옵소서. 아름다운 것들을 보게 하옵소서. 그리고 머문 자리가 아름답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