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27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연약한 죄인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은혜를 감사합니다. 공의로우시지만, 심판을 내리기보다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기뻐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만군의 여호와시지만, 전쟁보다 평화주시기를 기뻐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쟁이 있는 그곳에 평화를 내려 주소서. 죄악이 있는 그곳에 회개가 넘치게 하소서.
우리의 예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
모든 거리두기 제한이 풀렸지만, 아직까지 예배의 자리로 돌아오지 못하는 심령들이 있습니다. 다시 예배의 자리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교회가 공동체임을 깨닫게 하시고, 성도 간의 영적 교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무너져 있던 예배 생활의 질서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무뎌져 있는 심령들에게 주님의 영광을 보여주시옵소서. 소리내어 주님을 찬송하는 기쁨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간절한 마음으로 부르짖는 기도의 은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강단에서 들려오는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게 하옵소서. 들을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깨닫는 은혜를 부어주시옵소서. 주님과의 깊고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샬롬의 주님
오늘도 삶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우리가 머무는 그곳에 주님의 평강이 있게 하옵소서. 우리가 행하는 작은 섬김과 사랑의 수고가 누군가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게 하옵소서. 교회를 향한 세상의 시선이 곱지 않은 오늘의 시간 속에서 참된 교회의 모습을 보여주게 하옵소서. 교회의 품격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모든 일에 품위 있고 질서 있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