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8.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우리를 구속하여 주시고, 진리의 자유를 얻는 대속의 은혜를 베풀어 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믿음 안에서 성령으로 인침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시고, 영생복락의 소망이 오늘 우리들의 삶의 이유가 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강하고 크신 권능의 오른손으로 인도하여 주심으로, 쉽게 넘어져 깨지기 쉬운 우리를 실족치 않게 하여 주시고, 세상과 혼합된 자로 살지 않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포도원의 품꾼을 찾으러 나온 주인과 같이, 오늘 우리도 거리에 나가 천국의 잔치를 전하는 일에 게으르지 않게 하옵소서. 복음의 씨앗을 심게 하시고, 이를 거두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의 열매로 보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능력이 지식과 이론으로 머물지 않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실재(實在)하심을 따라, 삶과 복음이 하나 된 실제적 복음으로 살아내길 원합니다. 두려움과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어가며, 아버지 하나님의 뜰 안에서 뿌리를 내리는 좋은 나무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오니 완악하고 패역한 이 세대를 본받지 않게 하시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인하여 변화를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는 뜻을 따라 영적전투의 승리자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육신과 안목의 정욕에 지배당하지 않길 원합니다. 유한하고 무가치한 이생의 것을 자랑하지 않길 원합니다. 생명의 말씀을 사상과 이념으로 해석하지 않길 원합니다.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우리를 붙잡아 주시옵소서. 부족한 죄인의 모습 이대로 주님 앞에 나아왔사오니,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의 제단 위에서 선하게 쓰임 받는 하늘의 일꾼들로 선용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모든 사람들이 가진 죄의 문제, 구원의 문제, 질병의 문제, 가난의 문제, 자녀의 문제, 부부의 문제 등을 해결해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 뿐이시오니, 우리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아뢰며 기도드립니다. 우리의 기도를 흠향하여 주시고, 아버지의 선하신 뜻을 따라 우리를 의를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