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206 일 김석주 목사
2022.01.26
조회 253
주일 아침 기도문(20220206)

살아계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가 깨어 함께 기도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시간 우리의 고집스러운 자아를 내려놓고 오직 주님의 음성을 듣기 원합니다. 성령께서 충만히 임재하시옵소서. 주님의 약속을 붙잡고 중보로 기도하며 간구할 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에게 허락하신 가정이 성령 안에서 평안하고 강건하길 간구합니다. 삶에 닥친 경제적인 어려움과 육신의 연약 속에서 힘겨운 인생의 경주를 감당하는 가정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참된 소망이신 하나님을 의지하여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게 하시옵소서. 가정의 불화로 위기에 놓인 이들이, 주님 앞에 바른 회개와 결단으로 사랑이 회복되길 원합니다. 주여, 예수님이 보여주신 사랑의 섬김을 깨닫고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믿음의 가정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힘겨운 살림살이로 인해 다양한 중독에 빠진 우리 사회가 건강해지길 간구합니다. 코로나 이후 관계의 단절로 인해 휴대폰과 게임 중독에 빠진 우리 자녀들에게 비전을 주시옵고 만남의 복을 주시옵소서. 알코올과 흡연 그리고 도박과 약물을 고된 삶의 위로로 착각하여 중독에 빠진 이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우리의 소망이 주께 있음을 깨닫길 원합니다. 주여, 크신 은총을 내려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가 깨어 기도하며, 경건의 능력을 회복하고, 복음을 증거하는 공동체가 되길 간구합니다. 우리의 예배 가운데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갈급한 심령에 해갈의 은혜를 주시옵고, 습관적인 신앙에 열정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소망을 잃어버리고 엠마오로 내려가던 제자들를 찾아오셨던 주님의 은혜가 우리 예배 가운데 임할 줄 믿습니다. 주여, 우리의 마음이 다시 뜨거워지게 하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CBS의 복음 전파가 흐르는 모든 곳에 풍성하신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함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의 기도 가운데 함께하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