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207 월 안효천 목사
2022.01.26
조회 227
:)2022년 2월 7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기억하라 명하시는 하나님
애굽 땅에 죽음의 그림자가 넘어가게 하신 은혜를 기억하라 명하셨습니다. 홍해 바다를 건너게 하시고, 광야에서 만나와 메추라기로 먹이신 하나님을 기억하라 명하셨습니다. 나 같은 죄인을 살리시기 위해 모진 고난과 고통 중에 십자가 대속의 죽음을 죽어주신 놀라운 사랑을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과거가 되지 않게 하시고, 늘 현재가 되게 하옵소서. 과거의 신앙을 자랑하는 자가 아니라 현재의 신앙이 날마다 더 성숙되기를 경주하게 하옵소서.

가장 높은 권위를 가지신 하나님
땅에 있는 모든 권위도 주님이 주시는 줄 믿습니다. 한 달 후면 이 나라에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 소명의식을 가지고 나라와 민족을 섬길 수 있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명예와 권력에 대한 욕심이 아니라, 국민들이 더 평화롭게 잘 살 수 있는 뚜렷한 비전을 가진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갈등과 분열이 아닌 화합과 일치를 이룰 수 있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입춘 절기가 지나고 조금씩 봄이 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오듯이, 이제는 바이러스의 계절이 지나가게 하옵소서. 자유롭게 일상의 삶을 만끽할 수 있는 건강한 계절이 오게 하옵소서. 인생들을 위하여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의 섭리를 보여주시옵소서. 주님의 높으신 권위 앞에 온 심령을 엎드립니다. 어여삐 여겨 주시옵소서. 하늘보다 높으신 주님의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