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0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우리를 불러주신 하나님
세상 가운데서 우리를 불러내셔서 성도와 교회를 삼아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세상에 살지만, 세상과 구별되기를 원하시는 주님의 뜻인 줄 믿습니다. 우리를 새롭게 만드셔서 주님의 의를 드러내는 선한 일을 하게 하신 줄 믿습니다. 선한 일에 힘쓰게 하옵소서. 구별된 주님의 백성으로서 품격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오롯이 주님의 이름을 높여드리는 성도 되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요셉에게 주신 꿈과 비전을 주시옵소서. 올 한 해에도 주님이 이루실 놀라운 기적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기도하게 하옵소서. 또 다른 두 달란트와 또 다른 다섯 달란트를 남기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여전히 세상은 요란하지만, 임마누엘 주님 안에서 고요하게 하옵소서. 주어진 삶의 자리를 더 굳게 지켜가게 하옵소서.
고난이 유익이라는 시인의 고백을 믿습니다. 우리가 약할 그때가 곧 강할 때라는 바울 사도의 고백을 믿습니다. 고난 중에 더욱 무릎 꿇게 하옵소서. 약할 그 때에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불안과 두려움이 더 깊고 깊은 믿음의 기도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주님과의 더 깊은 사귐을 기대합니다. 성삼위 하나님의 강력한 임하심이 하늘로부터 우리의 심령 깊은 곳에 충만한 은혜로 임하게 하시옵소서. 부흥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우리 안에 임하신 주님을 느끼게 하옵소서. 주님의 마음을 알게 하옵소서. 주님 뜻대로 순종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