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113 목 현명인 목사
2022.01.10
조회 195
2022.01.13.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아버지 하나님, 모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새벽 눈 뜨게 하심도 감사드리며, 기도로 시작하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성령의 인을 받아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심도 감사드리며, 구속의 은혜와 일용할 양식으로 먹고 마시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세상의 온 지면이 혼란합니다. 역병과 방역으로 혼란하며, 거짓된 미혹과 악법으로 혼란합니다. 노아의 홍수를 지나, 바벨탑의 언어 혼란이 있었고, 지금은 제3의 펜데믹이 우리의 삶을 피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 자복하며 회개하는 교회들이 생겨나고 있사오니, 우리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하나님의 자비하심으로 이 세상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을 모방하는 악한 영의 실체가 우리의 삶 가운데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탐욕과 간음으로, 교만과 불의함으로, 불신과 패역함으로 나타납니다. 여호와의 말씀으로 창조된 이 세상을 맘몬의 세상으로 재창조 하고 있으며, 악한 계략을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로 삼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들이요, 하나님을 대적하는 모든 것들이 적 그리스도이오니, 하나님의 왕국을 소망하는 모든 교회로 하여금 진리와 거짓을 분별하게 하시고, 세상을 이기게 하시며, 겸손함으로 하나님의 존전에 나아가는 교회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현 시대적 상황과 이에 따른 세상 나라들의 공통된 악법을 통해, 성경이 말씀하시는 좁은길과 넓은길의 의미를 바르게 깨닫는 교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악법은 법이 아니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의 간계임을 깨닫기 원합니다.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라”고 하셨사오니, 평강의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심과 같이, 우리의 영과 혼과 몸을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흠 없이 보전하게 하옵소서.

은혜와 진리의 실체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