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어느새 한 해의 마지막 주간을 맞이합니다. 예기치 않은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이 동행하여 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언제나 돌아보면 여러 가지 부족함과 연약함을 깨닫습니다. 한 해의 길을 걸어오면서 주님의 길에서 어긋났던 모든 말과 생각과 행실들을 용서하소서. 성도라는 이름 앞에 부끄러운 모든 몸 짓들을 용서하소서. 마땅히 행할 주님의 의에 소극적이었던 것을 용서하소서. 여전히 죄인 된 옛사람의 모습을 십자가에 못 박습니다. 새사람으로 다시 살게 하소서.
창조의 하나님
지구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무언가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재앙의 시대를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님의 엄중한 경고를 들을 수 있게 하소서. 세계 열방이 머리를 맞대고 주님이 주신 아름다운 지구를 지켜가게 하소서. 지도자들은 탄소중립을 위한 좋은 정책들을 만들고, 모든 지구인들은 지구 환경을 지키는 작은 실천을 행하게 하소서.
인구절벽의 시대라는 말도 듣습니다. 신생아의 수보다 사망자의 수가 더 많다고 합니다. 생육하고 번성하라 하시는 주님의 명령을 다시 듣게 하소서. 결혼과 출산을 꺼리는 젊은 세대들의 생각을 바꿔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생명의 신비를 알게 하옵소서.
하나님
주님의 강력한 임하심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돌처럼 굳은 마음을 제거하시고, 살처럼 부드러운 마음을 주옵소서. 성령님의 강력한 임하심이 우리 안에 충만하여 주님의 마음을 깨닫고 주님의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