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존귀하신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주님 앞에 몸과 마음을 엎드립니다. 주일에 들은 주님의 말씀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깁니다. 성령님의 감동하시는 은혜를 통해서 하나님의 지혜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지혜로 판단하고 신앙하던 우리의 신앙의 삶이 힘들고 부담스럽지는 않았는지요. 이제는 세상의 지혜로 판단하는 모든 습관들을 끊어내고, 성령님 조명하시는 주님의 지혜로 신앙하여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풍성한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임재하시는 성령님
바람처럼 우리 안에 임재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감동하시는 성령님이심을 믿습니다. 언제나 세미한 음성으로 우리의 심령에게 들려주시는 성령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게 하옵소서. 말씀을 읽고 묵상할 때마다, 우리를 조명하시며 깨닫게 하시는 성령님의 감동하심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성령님의 부어주시는 각양 은사로 충만하여 교회의 덕을 세우고, 생활과 삶속에서 사랑과 희락과 화평의 열매로, 인내와 자비와 양선의 열매로, 충성과 온유와 절제의 열매로 충실하게 하옵소서.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신 불의 혀 같은 성령님의 강력한 임하심을 사모합니다.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단단하게 굳어진 마음 밭을 기경하여 주시옵소서. 무디고 미지근한 심령들을 성령의 불로 뜨겁고 충만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지혜에 함몰되어 있는 심령들마다 하나님의 깊은 것 까지 살피시는 성령님의 깨닫게 하시는 하늘의 지혜를 주시옵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이 하나님의 지혜임을 다시 한 번 온 심령으로 감격하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인생의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세상의 지식과 정보가 넘쳐납니다. 분별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마음을 품게 하옵소서. 주님의 지혜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성령님의 세미한 음성에 항상 귀를 기울이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