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1.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사랑하는 주님, 이 세상사람 누구라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으면 구원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주님만이 천성을 향한 길이시며, 영원히 변치 않는 진리이시며, 영원한 생명이시기 때문입니다.
온 세상에 선포된 이 말씀은 세상의 온 지면을 돌고 돌아 왔던 곳으로 되돌아가고, 이를 반복하며 주님의 길을 예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주님, 이것이 복음인 것을 우리가 믿고 소망의 인내로 나아가오니 주님을 의지하는 이 땅의 모든 성도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회복의 은혜로 함께하여 주옵소서.
복음 들고 산을 넘는 자들의 발길이 아름다운 것은 주님의 샬롬을 전하며, 하나님의 영원하신 행복을 전하기 때문이오니, 주신 소명 이루어 가는 교회들이 되게 하여 주시고, 아버지의 나라에서 기억 되는 최후의 승리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이 지금 이 나라는 대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선 주자들은 민심을 잡기 위한 공약을 내세우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고, 경선 토론으로 이 나라의 합당한 일꾼임을 저마다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오나 주님, 이에 더하여 죽고자 하는 것이 사는 것임을 저들이 깨닫게 하옵소서. 일시적 겸손과, 대선용 미소와, 말 뿐인 공약만을 내세우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혜와 악에서 떠난 명철로 입을 열게 하옵소서. 또한 급변하는 사회구조와 현시대적 흐름이 말세지말의 현상임을 깨닫게 하시고, 오직 주님을 의지하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이를 위하여 교회가 먼저 바로 서기를 원합니다. 세풍의 바람개비와 같은 교회가 되지 않게 하시고, 성령의 바람을 타고 공의롭게 정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뜻에 반하는 역천자(逆天子)가 아닌, 순응하는 순천자(順天子)가 되게 하옵소서. 말씀과 기도의 영적 자양분을 날마다 공급 받게 하시고. 은혜의 단비 안에서 복음의 열매를 거두는 의의나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