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21 일
2021.11.15
조회 299
주일 아침 기도문(20211121)

살아계신 아버지 하나님, 지난 한주도 우리에게 베푸신 크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와 함께 계시고 우리를 선하고 복된 길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주신 약속의 말씀을 의지하여 기도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연약한 믿음을 불쌍히 여기시옵소서. 인생에 수많은 선택의 갈림길에서 망할까 하는 두려움으로 걱정하고 염려합니다. 걱정한다 해서 우리의 키를 한자라도 더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매번 선택 앞에서 주저하며 불안해하는 우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주여, 우리는 주님께 맡기고 기도하면서 믿음의 길을 가는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붙잡아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에게 담대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성령께서 주신 작은 감동에도 바로 순종하길 원합니다. 세상이 말하는 기준 앞에 굴하지 않게 하시옵소서. 매일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삶에 감사하고 맡겨진 일을 최선을 다하여 감당하게 하시옵소서.

주여, 우리가 처한 환경에 지배를 당하지 않고, 선하신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인내로 우리에게 주어진 연단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에게 주님의 마음을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누리는 것으로 인해 자만하거나 교만하지 않게 하시옵소서. 다른 사람과 비교되는 자신의 처지를 보며 부끄러워하거나 열등감으로 자책하지 않게 하시옵소서. 우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만족하며, 베푸신 은혜를 나누는 기쁨을 주시옵소서.

주여, 우리가 주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끄시고 붙잡아 주시옵소서.

복된 주일, 오늘도 우리에게 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예배합니다. 분주한 삶을 잠시 내려놓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길 원합니다. 우리의 입술의 찬양과 고백 가운데 성령께 충만히 임재하시옵소서. 예배 가운데 치유의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공허한 마음에 은혜의 충만함을 주시옵고, 갈급한 심령에 은혜의 풍성함으로 채워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