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0.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주님께 찬양 드리오며, 새 하늘과 새 땅의 소망을 주시고, 하나님의 복을 잇는 자로 택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믿음 안에서 이루어지는 은혜의 선물이오니,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네 마음을 지키라 하신 아버지의 말씀에 순종하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온유함을 닮아가는, 세상을 이기는 온전한 믿음이 되도록 주의 성령께서 도와주시옵소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 하신 거룩한 지령을 이행하는 이 땅의 교회들이 되길 원합니다. 생명으로 나아가는 이스라엘의 회복이 속히 이루어지도록 유대민족들을 위한 기도와 선교를 게을리 하지 않는 교회들이 되길 원합니다. 이미 오셨던 메시아, 곧 재림의 약속을 남기시고 하나님 우편에 앉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저들이 소망하기를 원하오며, 이 땅의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의 확증을 저들이 경험하게 되길 원합니다. 하오니 기적과 이사가 유대민족 가운데 일어나, 주님 앞에 돌아온 저들이 이 땅의 교회들과 함께 하나님의 복을 이어가는 거룩한 선민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는 잦은 실패를 경험합니다. 그 실패로 인하여 위기를 만나고, 그 때 마다 두려움에 사로잡히기도 합니다. 그러나 피할 길을 예비하시며 우리의 연약함 가운데 강함을 이끌어 내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주님의 신실하심과 말씀의 능력을 믿음으로 크고 놀라운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하오니 주님, 세상일에 대해서는 비록 실패 할지라도 세상에 대해서는 능히 승리하는 우리가 되어 주님의 이름을 영원히 찬양하며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그 날에 많은 사람이 주의 이름을 부르며, 선지자 노릇을 하고,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권능을 행한다 할지라도, 그들을 향하여 불법을 행하는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는 말씀을 하시오니, 오늘 우리는 이 말씀의 의미를 깊이 깨달아,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들이 되길 원합니다.
또한 훗날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서 우리 각자가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고 그에 대해 주님께 판단 받는 날이 ‘그날’인 것을 잊지 않고 나아가길 원하오니, 우리의 삶이 복음의 실체를 입체적으로 증거하도록 주의 성령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섬세하신 사랑으로 우리와 늘 함께 하여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