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9.23. 목요일 CBS 표준FM 98.1 <새아침입니다> 현명인목사 기도문
찬양과 경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우리로하여금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감사와 찬송으로 주의 궁정에서 영광 돌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만왕의 왕이신 주님을 송축합니다. 다시 오실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를 기뻐하오며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영화로우신 왕의 즉위식을 준비합니다. 또한 왕의 오심을 알리는 가을 절기 나팔절에 쓰임 받는 파수꾼의 사명을 이루어 나가며, 영생과 영벌의 심판주로 오실 주님을 거친 세상에 공포합니다.
사랑하는 주님, 그 날을 잊지 않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기도하며 기대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성경의 절기로 예표하신 구속 역사의 흐름을 깨닫게 하시며, 일곱 교회에게 주신 주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보여 주신 생명의 길인 것을 알게 하옵소서.
오늘날 우리의 먹고 마심이 무엇을 위함이며, 누구를 위함인지를 또한 깨닫게 하옵소서. 보이는 삼라만상이 전부가 아닌, 이를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의 능력을 보게 하시고, 교회의 건물이 아닌, 교회의 머리 되신 주님을 보게 하옵소서. 또한 교회를 떠남이 배도가 아니요 먼저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음이 배도인 것을 깨닫게 하옵소서. 온 교회는 하나님과의 첫 사랑을 회복하게 하시고, 성도들의 옳은 행실로 흰 옷을 입으며, 영의 안약을 바르게 하옵소서.
우리는 우리가 믿어 온 주님을 사랑합니다. 그 날을 대비하기 위하여 주님께 맡긴 우리의 모든 것을 주님께서 능히 지키실 줄을 확신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음 안에서 우리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붙들고,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을 의지하여 우리에게 맡겨진 그 선한 것을 지키기를 원합니다. 도와 주옵소서. 강권적으로 역사하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님, 그러나 세상은 지금 큰 성 바벨론에서 출현 될 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겉으로 안전과 평화를 말하지만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요, 사단의 힘으로 세상을 통치하려는 짐승에 불과합니다. 이에 우리는 기도합니다. 영적인 분변이 있기를 기도하오며, 말씀을 붙잡고 거세지는 영적 전투에서 승리하기를 기도합니다. 이제는 시대의 악함이 마지막에 이르렀음을 온 교회가 알게 하시고 회개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아버지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원하오며, 사망의 권세에서 우리를 능히 건지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