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7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오늘도 이른 아침 경건한 심령으로 주님 앞에 엎드립니다. 연약한 죄인의 영혼을 소생시켜 주시옵소서. 연약한 죄인의 육체에 건강과 새 힘을 주시옵소서. 삶의 자리로 나아가는 걸음 가운데 소망과 능력을 주시옵소서. 오늘 하루도 하나님 앞에서 구별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모범을 따라 겸손히 섬기게 하옵소서.
창조와 섭리의 하나님
주님이 섭리하시는 질서를 따라 가을이 깊어 가고 있습니다. 노랗게 익어가는 벼의 낱알들이 충실하게 영글게 하옵소서. 빨갛게 익어가는 과일들이 탐스럽게 하옵소서. 논밭의 오곡백과가 풍성하여 창조와 섭리의 하나님을 인생들이 찬송하게 하옵소서. 하늘의 태양빛도, 철을 따라 내리시는 단비도, 보이지 않게 만물을 춤추게 하는 바람도 주님의 섭리하심임을 믿습니다.
인생들이 먹고 마시는 그 어떤 것도 주님께로부터 나지 않은 것이 없음을 깨닫습니다. 인생들의 모든 문화와 문명이 주님이 주신 자연 속에서 얻은 선물임을 깨닫습니다. 주님 앞에 겸손하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신 자연만물을 아름답게 가꿔가게 하옵소서. 지나친 탐욕을 버리게 하옵소서. 세계 열방이 함께 협력하여 더 아름다운 지구 환경을 만들어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민족이 되게 하시고, 통일의 그날이 속히 임하게 하셔서 모든 민족이 평화를 누리게 하옵소서. 이북 땅에 있던 모든 교회들이 재건되게 하옵소서. 그 뜨거웠던 믿음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복음을 들고 북방을 향하여 힘 있게 나아가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다시 새벽을 깨우며 기도하는 민족으로, 다시 목소리를 높여 주님을 찬양하는 민족으로, 다시 하나님의 말씀을 뜨겁게 사랑하는 민족으로 회복되게 하옵소서. 연약한 죄인이 한 알의 밀알이 되기 원합니다.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