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04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좋으신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한 날을 허락하시고, 평안가운데 눈뜨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알고 신뢰하며 기도하는 시간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성실하게 하옵소서.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지혜롭게 하옵소서.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하게 하옵소서.
기억하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
말씀으로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주님을 기억합니다.
애굽에서 고통 받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출해 내시고, 홍해를 건너게 하신 놀라운 능력을 기억합니다.
물이 없어 메마르고 황폐한 광야를 지날 때에 반석에서 물을 내서 먹이시고, 만나와 메추라기로 먹이신 은혜를 기억합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알 수 없는 광야의 길에서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길을 인도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영원히 죄로 죽은 인생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기억합니다. 모든 인생들의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 위에 못 박혀 죽으신 주님의 사랑을 기억합니다.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다시 살아나신 주님의 부활의 능력과 영광을 기억합니다.
아무런 공로도 자격도 없는 나 같은 죄인을 사랑하시고, 믿음을 주셔서 하나님 나라의 거룩한 백성 삼아주신 그 때의 은혜를 기억합니다.
당연한 것이 하나도 없음을 깨닫습니다. 모든 것이 높으신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진실로 감사합니다.
임마누엘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에녹과 같이 주님과 동행하는 한 날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님의 마음을 품고, 주님이 말씀하던 대로 말하며, 주님이 행동하시던 대로 행동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