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011 월 안효천 목사
2021.10.05
조회 243
:)2021년 10월 11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영원히 죄로 죽었던 죄인을 사랑하셔서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의 은혜로 구원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 어떤 자격도 공로도 없는 어리석고 연약한 죄인인 것을 고백합니다. 아직도 감사보다 불평이 많고, 사랑보다 미움이 많고, 섬김보다 대접받기를 좋아하고, 나눔보다 움켜쥐기를 좋아하는 부족한 죄인입니다. 주님,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불평보다 감사가 많은, 미움보다 사랑이 많은, 탐욕과 이기보다 나누고 섬기기를 기뻐하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오늘도 새 아침에 간절한 마음으로 소원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우신 하나님
높고 푸른 하늘의 하얀 뭉게구름이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시절을 따라 만물이 아름답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풍성한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땀 흘리는 농부들의 손길에 풍성한 수확의 기쁨을 허락하옵소서. 코로나 팬데믹으로 한숨짓는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11월 초부터 시행되는 위드코로나로의 전환이 그들의 한숨을 미소로 바꾸는 첫걸음이 되게 하옵소서.
고3 수험생들에게 평강을 주시옵소서. 치열한 경쟁의 사회에 대한 무거운 부담감을 오롯이 느끼며 자란 세대들입니다. 우리의 자녀들에게 용기와 굳센 의지를 더하여 주옵소서. 요셉에게 주셨던 분명한 꿈과 비전을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지혜롭고 명철하게 하옵소서.
좋으신 주님,
청년 세대들의 취업에 대한 고민이 깊습니다. 정부의 좋은 정책들이 많은 일자리들을 만들어 내고, 기업들도 함께 협력하여서 청년들에게 삶의 터전을 제공할 수 있는 우리 사회가 되게 하옵소서,

성삼위일체 하나님
분열과 다툼을 미워하시고, 아름다운 연합과 일치를 기뻐하시는 주님이심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아름다운 미소로 인사하게 하옵소서. 친밀한 교제를 나누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