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0906 월
2021.08.30
조회 240
:)2021년 9월 06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아침 눈을 뜨며 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입니다.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듣습니다. 오늘 하루도 사랑하고 섬기며, 겸손하고 너그럽게 하옵소서. 천국백성의 여유와 넉넉함으로 세상을 향하여 손을 펴게 하옵소서. 얼굴에는 사랑의 미소를 띠고, 입술에는 사랑의 말을 하며, 손과 발의 모든 몸짓들에는 사랑의 수고를 행하게 하옵소서.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
아프카니스탄이 다시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빠져들고 있음을 봅니다. 왜곡된 진리가 수많은 생명을 앗아가고, 전쟁의 참화 속에 고통 받게 하고 있습니다. 주님,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고통 받는 자들의 아우성을 들어주시옵소서. 주님의 진리로 자유와 평화를 찾게 하옵소서. 애굽 땅에서 고통 받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주님이 친히 내려가셔서 그들을 건지시고, 약속의 땅으로 인도해 주신 것처럼, 주님이 찾아가셔서 평화를 이루어 주시옵소서. 그곳에 모세와 같은 지도자를 세워주시옵소서. 평화를 지향하는 정부가 세워지게 하시옵소서. 전쟁을 유발하는 악한 세력들이 무너지게 하옵소서. 세계 열방이 함께 협력하여 피난민들을 구호하고 안전한 곳으로 안내하게 하옵소서.

샬롬의 하나님,
주님의 평화를 사모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참된 안식을 사모합니다. 주님 앞에 온 심령을 납작 엎드립니다. 우리 안에 임재하시는 성령님, 샬롬으로 충만하시옵소서. 우리에게 능력 주시옵소서. 어떤 일도 감당할 수 있는 믿음과 용기를 주시옵소서. 어떤 난해한 문제도 풀어낼 수 있는 지혜와 명철함을 주시옵소서. 우리 내면 깊은 곳의 숨겨져 있는 모략까지라도 길어낼 수 있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주님에게 보조를 맞추며,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뎌 가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