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6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말씀하시는 하나님
세상이 잠들어 있는 이른 아침, 고요한 중에 무릎 꿇습니다. 간절히 주님을 바랍니다. 주님 말씀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뜻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님의 뜻대로 순종하는 한 날을 살게 하옵소서.
세상의 수많은 소리가 들려옵니다. 정신이 산만합니다. 흔들리는 갈대처럼 방황합니다. 주님 말씀에 깊게 뿌리내리게 하옵소서. 공허한 세상의 소리들을 흘려보내고, 오롯이 주님의 소리에만 마음을 기울이게 하옵소서.
들으시는 하나님
간절한 부르짖음으로 주님께 소원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을 고쳐주시옵소서. 주님을 경외하며, 죄 된 행위들을 고치게 하옵소서. 주님의 치료하시는 손길로 전염병을 고쳐주시옵소서. 마음이 무너져서 고통 받는 우리의 이웃들을 고쳐주시옵소서. 탐욕에 눈멀어 폭주하는 인생들을 고쳐주시옵소서. 거짓과 속임수에 넘어가 불의에 빠진 인생들을 고쳐주시옵소서.
세속에 빠진 한국교회를 고쳐주시옵소서. 말씀의 길에서 벗어나고 멀어진 목회자들을 고쳐주시옵소서. 거룩함을 잃어버린 성도들을 고쳐주시옵소서. 주님의 질서와 조화를 깨트리는 악법들을 고쳐주시옵소서. 결혼을 하지 않고, 자녀를 출산하지 않으려 하는 어리석음을 고쳐주시옵소서. 모든 차별과 불평등을 고쳐주시옵소서. 우리 이웃들의 가난과 외로움을 고쳐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교회를 다니지 않는 성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교회가 진리의 기둥과 터전으로서의 모습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이 땅에 세워진 하나님 나라의 모형으로서 온전한 예배와 성도의 교제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분열과 다툼이 아니라 사랑과 용서의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건물의 크기를 자랑하는 교회가 아니라 성숙된 인격을 자랑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쌓아 두는 교회가 아니라 나누고 베풀어 흘려보내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