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30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은혜와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백신접종 율이 크게 상향되었음에도 확진자의 수가 쉬이 줄지 않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상황이 계속해서 연장되면서 자영업자들은 한숨은 더욱 더 깊어지고, 일상의 회복은 요원합니다. 친구들과의 모임도, 동호회의 모임도, 성도들 간의 모임도 지극히 제한되어 있어 불편함이 많습니다. 주님,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여호와 라파의 치료하시는 손길을 베풀어주시옵소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
교회 안에 새신자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 아이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 성도간의 교제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교회를 향한 세상의 시선이 불편합니다. 주님, 한국교회를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교회가 본질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세상을 향하여 주님의 사랑으로 수고하며 섬기게 하옵소서. 더 낮아지게 하시고, 더 겸손하게 하시고, 더 섬기고 봉사하게 하시며, 더욱 더 지혜롭게 하옵소서. 교회를 향한 세상의 부정적인 시선을 다시 긍정의 시선으로 바꾸며, 초대교회의 모범을 따라 칭송함을 들을 수 있게 하옵소서. 교회가 지역 사회 속에서 선한 역할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성도는 삶의 자리에서 주님의 사랑의 향기를 나타내게 하옵소서.
마음을 찢는 진정한 회개와 돌이킴이 한국교회와 모든 성도들에게 임하게 하옵소서. 다시 구원의 방주가 되는 교회의 모습을 간절한 마음으로 원하고 기도합니다. 다시 교회 안에 새로운 신자들이 찾아오게 하옵소서. 다시 교회 안에 어린 생명들이 믿음으로 자라게 하옵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이제 오늘 하루도 일상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말씀의 기준대로 행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속한 성도로서 거룩함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서로 사랑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