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26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언약을 이루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통해서 약속하시는 주님을 굳게 믿습니다.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약속하시고 하늘의 별과 같이 땅의 티끌같이 번성하게 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아브라함에게 주시는 약속은 오늘날 교회에게 주시는 약속임을 믿습니다. 한국교회를 다시금 번성하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또 다른 생명들을 낳을 수 있게 하옵소서. 우리의 자녀들이 믿음의 자손들이 되게 하옵소서. 다시 주님의 말씀에 충실하게 하시고, 다시 성삼위 하나님의 임재하시는 부흥의 은혜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교회마다 여름성경학교가 진행되고, 각 부서별 수련회가 진행되어야 할 시기입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행사를 진행하기가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모이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예배당이 썰렁합니다. 갈수록 예배의 자리에 아이들과 학생, 청년들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교회가 늙어가고 있습니다.
주님, 어찌하면 좋습니까? 전능하신 하나님,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어서 속히 모든 공적 예배가 회복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교회학교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교회 안에서 아이들이 함께 교제하는 소그룹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아이들끼리 서로의 믿음을 공유할 수 있게 하옵소서. 어린 아이들을 주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잘 양육할 수 있는 청년 교사들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교회들마다 교회학교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게 하옵소서. 크든 작든 교회와 교회가 거룩한 공교회로서 함께 연합하며 협력하게 하옵소서.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시는 주님을 중심으로 서로 연결되고 쌓여져서 신령하고 아름다운 집을 세워가게 하옵소서.
창조와 질서의 하나님
폭염과 홍수로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탐욕을 버리게 하옵소서. 창조의 질서를 훼손하는 모든 악행들을 멈추게 하옵소서.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는 사탄의 계략들을 분별하게 하옵소서. 세상을 향하여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같이 순결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