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6/21(월) 안효천 목사
2021.06.14
조회 255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
형들에게 버려져 구덩이에 던져지고, 미디안의 상인에게 팔리는 것이 요셉에게는 고난이고 고통이었습니다. 그러나 애굽의 총리가 된 요셉은 자신의 삶을 통해서 형들과 아버지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고백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은 어떤 저항도 하지 못한 무기력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삼일 만에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은 인생들에게 구원과 부활의 소망을 주셨습니다. 형용할 수 없는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이며 역사하심임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새 아침에 주님 앞에 무릎 꿇으며 우리의 삶에 임하신 놀라운 주님의 계획과 섭리하심 앞에 온 심령을 엎드립니다. 온 마음과 중심을 다해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우리를 고쳐주시옵소서. 돌 같이 굳은 마음을 제거하시고, 살처럼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옵소서. 단단하게 굳어져 있는 마음 밭을 기경하셔서 옥토가 되게 하옵소서. 무디고 미지근한 마음을 깨우치셔서 우리 안에 임하신 성령님께 민감하고 뜨겁게 하옵소서. 세상을 향한 탐욕과 욕망으로 가득 찬 생각들을 제거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위한 거룩한 생각들로 채우게 하옵소서. 세속의 지식과 정보로 가득 찬 마음과 생각들이 주님의 말씀과 주님이 주시는 소망으로 채워지게 하옵소서. 교회와 성도가 말씀으로 끊임없이 개혁되고 새로워지게 하옵소서. 죄 된 옛 사람은 소멸되고, 예수님과 연합된 새 사람으로 살게 하옵소서.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오직 주님께 영광이 되게 하옵소서. 어떤 사람을 대하든지 주님을 대하듯 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예기치 않은 사건과 사고들이 많습니다. 말로 할 수 없는 끔찍한 범죄가 일어납니다. 미세한 바이러스가 창궐합니다. 지구 온난화가 인류를 위협합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주님의 보냄을 받은 교회가 교회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진리의 기둥과 터전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질서와 조화를 지켜가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의 제자로 살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