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창조와 섭리의 하나님
세계 곳곳에 폭우가 쏟아져 홍수가 나고 많은 인명피해를 내고 있는 모습을 봅니다. 어느 곳에는 온도가 50도를 넘고 사막보다 더 무더운 날씨가 지속됩니다. 우리나라 역시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여전히 기세등등하게 수많은 확진자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인간의 탐욕이 창조의 질서를 훼손하고 그것을 경고하시는 주님의 음성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 주님이 지으신 만물들의 질서를 훼손하고 아름답게 관리하지 못하는 우리의 탐욕과 오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공의로우신 하나님
남자와 여자를 지으신 주님의 질서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남자가 그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한 몸을 이루라 하신 가정의 질서고 흔들리고 있습니다. 생명을 부여하시는 주님의 권위가 도전받고 있습니다. 주님을 경외하게 하옵소서.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속에 질서를 부여하신 하나님의 권위 앞에 순종하게 하옵소서. 악하고 음란한 행위를 숨기고,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는 악한 영의 세력들을 깨트려 주소서.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교회가 세상을 향하여 선지자적 외침을 외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으로 주님의 선과 의를 나타내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이 교회와 성도의 생활이 되고 삶이 되게 하옵소서. 행위로 증명되는 우리의 믿음을 자랑하게 하옵소서.
교회안의 젊은이들이 말씀의 가치관을 가지고 세상 속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믿음의 가정을 세우고, 자녀를 출산하고, 믿음을 유산으로 물려주는 귀한 가정들이 교회 안에 많아지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우리가 어찌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의 도우심을 요청합니다. 성육신 하신 주님의 사랑으로 우리를 찾아와 주옵소서. 우리를 도와주시옵소서. 우리를 고쳐주시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