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의 기도

0418 월 안효천 목사
2022.04.11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부활과 생명이신 주님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신 주님 부활의 능력과 영광을 찬송합니다. 주님이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셔서 우리를 향한 부활의 산소망을 주시니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부활의 영광이 주님의 십자가 고난이라는 과정을 지나 주어지는 하나님의 선물임을 깨닫습니다. 다시 한 번 십자가 고난의 길을 묵묵히 감당해주시는 주님의 사랑과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의 능력을 감사하며 찬송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한국교회가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신 주님 부활의 능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각각의 속한 지역 사회 속에서 생명을 살리는 부활의 강력한 능력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부활의 능력이 교회와 성도의 자랑이 되게 하옵소서. 부활의 기쁨을 자랑하며 증거하게 하옵소서.
단단하게 굳어진 한국교회의 마음 밭을 기경해 주시옵소서. 성령의 단비를 내리셔서 깊은 속까지 스며들게 하옵소서. 부활의 생명을 싹틔우며 열매 맺게 하옵소서.

샬롬의 하나님
가정에서부터 열방에 이르기까지 펑화가 깨트려 진 곳이 얼마나 많은지요. 다툼이 그치게 하옵소서. 전쟁이 그치게 하옵소서. 깨어진 관계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깨트려 진 평화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찢기고 파괴된 상처가 아물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평안으로 화목하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