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6일 월요일 안효천 목사
우리의 힘이 되시는 하나님
오직 주님을 앙망합니다. 오직 주님께 영광이 되는 삶을 위하여 내딛는 걸음들 마다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은 새 힘을 주시옵소서. 달음박질하는 걸음이 피곤치 않게 하옵소서. 영혼이 소생하는 기쁨을 맛보게 하옵소서. 시냇가에 심겨진 나무와 같이 푸르고 푸르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부모 세대와 많은 생각의 차이가 갈등을 유발합니다. 마음이 부딪치는 아픔을 겪습니다. 더 많이 사랑하게 하옵소서. 더 많이 기도하게 하옵소서. 더 많이 존중하게 하옵소서. 지나친 강요가 아니라 서로 소통하며 조율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옵소서. 삶의 모범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우리 자녀들에게 힘써 대장부가 될 수 있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스스로 느끼고 깨닫게 하옵소서. 인격적으로 주님을 만나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요셉에게 주신 꿈과 비전을 주시옵소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분명한 정체성과 믿음의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는 가치관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내고자 결단하는 용기와 지혜를 주시옵소서. 세상 친구들과는 다른 바른 마음과 선한 행실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한 주간 삶의 자리로 나아가는 우리의 걸음들이 다듬어지고 정제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믿음의 고백으로 옛사람이 죽고, 새사람이 선명해지게 하옵소서. 품위 있고 질서 있는 성도의 품격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78-33/ 안효천 목사 ***-****-****
새아침의 기도
0606 월 안효천 목사 기도문
2022.05.30